MY MENU

즐길거리

대명비발디파크
대명레저산업(주)이 운영하는 종합 레저단지로, 1993년 12월 문을 열었다. 서울에서 77㎞ 거리에 있으며, 대규모 스키장을 비롯해 콘도미니엄·유스호스텔 등의 숙박시설과 각종 레포츠 및 위락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체면적은 344만 8700평, 부지면적은 114만㎡이다.

스키장은 13면의 슬로프로 이루어져 있고, 곤돌라 1기를 포함해 10기의 스키리프트를 운행한다. 슬로프 전체면적은 132만 2000㎡, 총길이는 6,784m이다. 리프트 총길이는 6,322m이며, 슬로프는 하루에 최대 2만 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슬로프 너비는 30~150m로, 초급자·중급자·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두 면을 제외한 나머지 슬로프에서는 스노보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vivaldipark.com
오션월드
4계절 즐거움이 있는 곳, 비발디파크에서의 여름~ 그 열정의 계절을 맞이하여 산의 푸르름과 맑은 물의 짜릿함을 맛보세요. 오션월드에는 해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파도풀, 속도쾌감, 무한질주 슬라이드, 급류타기의 박직감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일스트림 리버, 오감을 만족시키고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는 테라피 시설, 스파 빌리지, 수중 산책로 유수풀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vivaldioceanworld.com
양평레일바이크
양평레일바이크는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산과 강이 어우러진 양평의 용문-원덕까지 6.4Km(왕복)를 시속 15~20Km로 운영할 수 있도록 제작된 철길 자전거 입니다. 2인용과 4인용이 있으며, 커다란 몸체와는 달리 부드럽게 움직이기에 4인용 레일바이크를 한사람이 페달을 밟아도 잘 달립니다.

커플용2인승 18,000원 / 패밀리용 4인승 26,000원

홈페이지 : www.yprailbike.com
석산계곡
절벽 사이로 소나무가 꼿꼿이 서있고 이름없는 들꽃들도 틈새마다 피었다. 산세가 깊고 울창해 굳이 산그림자가 아니더라도 계속에 깔린 그늘은 짙다. 절벽과 그곳에 핀 무명초, 소나무들이 어울린 소라산을 정면으로 보게 되는 곳에 산음리 소금강 이라는 돌비석이 세워져있다.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지점이다.

산음리와 석산리를 싸고 있는 산이 소리산이다. 산음리와 석산리계곡 경관이 빼어난 것은 소리산 때문이라 해도 틀린 말이 아니다. 여름이면 반딧불이가 지천으로 이룰 정도인 청정구역이다.